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신청

by 41분전 2022. 3. 29.
반응형

3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은 2차까지 신청이 완료되었으며 지급 절차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3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또한 윤석열 당선인이 대선 공약으로 50조 원의 추경을 통해 소상공인 손실보상을 약속한 바 있어 이에 대한 내용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3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윤석열 당선인 공약 중 50조 원 추경 예산 마련을 통한 소상공인 손실보상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기지급 된 1차 100만 원, 2차 300만 원에 3차로 600만 원을 지원하여 총 1000만 원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는 이와 관련된 기사입니다.

 

 

 

尹당선인,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 확정지을까? 문 대통령과 회동 '초관심' - 시사매거진

소상공인 손실보상·방역지원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측은 28일 문재인 대통령과의 만찬에서 소상공인·자영업자에 대한 코로나19 손실보상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입장

www.sisamagazine.co.kr

 

 

尹 ‘소상공인 50조 손실보상’ 이르면 4월 시행 - 중소기업뉴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소상공인·자영업자의 코로나19 피해 보상을 지원하기 위한 50조원 규모 2차 추가경정예산(추경) 편성 방침을 공식화했다.더불어민주당도 ‘4월 추경’이 필요하다는 입

www.kbiznews.co.kr

 

3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은 이전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때와 마찬가지로 실질적으로 피해를 입은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지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조치로 피해를 보거나 방역수칙 이행으로 매출이 감소한 분들이죠. 아마도 2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자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 확인

 

3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은 1, 2차 모두 온라인과 방문 신청 이렇게 2가지 방법으로 신청이 가능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페이지

 

방문 신청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위 홈페이지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콜센터(1533-0100)를 통해 일정 예약 후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3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