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양시 4차 재난지원금 신청 30만원

by 41분전 2022. 7. 27.
반응형

26일 오전 긴급 담화문을 통해 광양시에서 4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광양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을 지급하고 만 19세 이하 아동, 청소년에게는 1인당 70만원을 지급한다고 안내했습니다. 지금부터 광양시 4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지급방법 및 일정 등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광양시4차재난지원금

 

광양시 4차 재난지원금 신청

신청대상 조회

 

 

2022.7.1. 00:00 기준 이전부터 신청일 현재까지 광양시에 주민등록을 해놓은 광양시민, 국내체류자로 등록된 외국인, 국내거소지로 신고된 외국국적동포가 신청대상입니다.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청방법

아직 구체적인 신청방법이나 신청기간 등에 대한 공지는 없는 상황입니다. 추후에 공지될 것으로 보이는데 지난번 광양시 재난지원금 지급당시에는 읍면동 주민센터와 지정된 장소에 별도로 신청절차를 받았었습니다. 아래 지난 신청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0 광양시 재난지원금 신청 관련 자료

 

< 7~8월 주요 정부지원금 >

👉 청년내일저축계좌 👉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 광주시 교통수당 지원
👉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 근로자 상병수당

 

지급방법

  • (성인) 광양사랑상품권 카드 25만원 + 온누리상품권 5만원
  • (만 19세 이하 아동, 청소년) 광양사랑상품권 카드 55만원 + 온누리상품권 15만원

 

👉만 나이 계산 바로가기

 

지급일정

추석 명절 이전인 8월 30일부터 지급을 시작해서 9월 말까지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공지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수정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광양시 4차 재난지원금 신청 30만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