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은행 특판적금 11% 상품 알아보기

by 41분전 2022. 9. 4.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적금상품은 연 11%까지 이자가 발생하는 고금리 신한은행 특판적금인 신한은행 신한 플랫폼 적금(야쿠르트) 상품입니다.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정기적금인데요. 6개월제 적금이기는 하지만 금리가 매우 높아 적금 상품임에도 수익률이 좋은 상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품 특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신한 플랫폼 적금(야쿠르트) 상품 안내

기본금리 연 2%에 이벤트로 특별금리우대 혜택을 받을 경우 최대 9%까지 추가 적용되어 최대 연 11% 금리를 제공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파격적인 혜택을 가진 상품인 만큼 가입기간이 한정되어 있는데요. 9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만 신청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그마저도 선착순 5만좌 달성시 판매 중단 예정이라고 하니 서두르셔야 합니다.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퍼지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신한은행 상품안내 바로가기 ▼

 

신한은행 개인뱅킹

 

bank.shinhan.com

 

납입기간 및 금액한도

이처럼 좋은 혜택에도 불구하고 아쉬운 점이 납입기간과 금액한도인데요. 6개월까지만 납입이 가능하고, 월 최대 30만원까지만 적금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1인 1계좌 밖에 대상이 되지 않기 때문에 중복으로 상품가입도 불가능하구요.

 

 

특별금리우대 조건

가장 궁금해하실 내용일텐데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기본이율이 2%이고 특별금리우대까지 적용 받아야 연 11%에 해당하는 이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별금리우대를 받기 위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웰컴 고객 우대와 특별금리우대쿠폰 발급 고객 이렇게 2가지 우대금리 조건이 있는데요.

  • 웰컴고객 우대의 경우 적금 가입일을 기준으로 직전 3개월 이내에 신한은행 적금을 미보유한 고객만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미끼 상품인 만큼 이런 조건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 다음으로 특별금리우대쿠폰 발급 고객의 경우 적금 만기일 5영업일 전까지 프레딧에서 2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특별우대금리를 제공한다고 되어 있는데요. 프레딧은 유산균이나 신선식품 등을 판매하는  hy 온라인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hy 쇼핑몰 프레딧 바로가기 ▼

 

한국 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쇼핑몰, 유산균 발효유 전문업체, 유제품, 커피,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판매

m.fredit.co.kr

 

여기까지 신한은행 신한 플랫폼 적금(야쿠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결국 크게 혜택을 보기 위해서는  특별금리우대쿠폰을 발급받아야 하는데요. 발급을 받기 위해서는 20만원의 소비를 해야되는 셈입니다.

 

▼ 신한은행 적금이자 계산기 ▼

 

https://www.shinhan.com/comjsp/popup.jsp?w2xPath=%2Fhpe%2Fcustomer%2FCS09%2FCS09002RP01.xml

 

www.shinhan.com

 

따라서 해당 사이트에 먼저 가셔서 20만원 결제할만한 품목이 있는지 먼저 확인해보시고, 어차피 구매해야 하는 품목이 있으면 겸사겸사 구매후 가입하시고 아니시라면 이자혜택과 쇼핑몰 결제금액을 비교하셔서 결정하시면 될 듯 하네요. 이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