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타는 트롯맨 결승진출자 투표하기

by 41분전 2023. 2. 23.
반응형

불타는 트롯맨 결승진출자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결승 투표하기

 

이번주 방송에서 불타는 트롯맨 결승진출자 8인이 결정되었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결승진출자 투표가 진행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불타는 트롯맨 결승진출자가 누구인지 간단하게 알아보고 불타는 트롯맨 결승진출자 투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결승진출자 TOP8

불타는 트롯맨 결승진출자는 총 8명입니다. 8인중에서도 황영웅, 손태진, 에녹 이렇게 3인이 현재 인기가 많아 결승에서도 3파전이 예상되는데요. 결승진출자 8인 한명씩 살펴보겠습니다.

 

1. 황영웅

✅ 황영웅 프로필 보러가기

 

2. 민수현

✅ 민수현 프로필 보러가기

 

3. 박민수

✅ 박민수 프로필 보러가기

 

4. 손태진

✅ 손태진 프로필 보러가기

 

5. 공훈

✅ 공훈 프로필 보러가기

 

6. 에녹

✅ 에녹 프로필 보러가기

 

7. 신성

✅ 신성 프로필 보러가기

 

8. 김중연

✅ 김중연 프로필 보러가기

 

불타는 트롯맨 결승진출자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투표를 희망하시는 분은 미리 네이버 앱이나 NOW 앱을 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투표는 2023. 3. 6.(월) 24시까지 가능하며 참가자 중 3명 필수 투표, ID당 1일 1회 투표가 원칙입니다.

 

👉투표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불타는 트롯맨 결승진출자 투표 방법

  1.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앱 또는 NOW앱에 접속한다. NOW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 네이버앱 또는 NOW앱 첫 화면에서 “불타는 트롯맨”을 찾아 클릭한다. ※ 네이버 앱은 하단 날씨 아래 NOW에서 “불타는 트롯맨"을 클릭! NOW 앱은 홈 상단 메인에서 “불타는 트롯맨" 페이지 클릭!
  3. 투표 방송 화면의 “투표중” 버튼을 클릭한다.
  4. 응원하는 트롯맨 총 7팀을 찾아 선택한다. 7팀 필수 선택, ID 당 1일 1회 투표 가능합니다.
  5. 참가자 프로필 페이지에서 "투표" 버튼을 누르면 투표 참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다시보기

 

[트로트 예능]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다시보기 / 본방 생중계 (2022, 고화질)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다시보기 | 불타는 트롯맨 무료보기 | 불타는 트롯맨 보러가기 | 불타는 트롯맨 본방 생중계 [트로트 예] 불타는_트롯맨.2022.2160p.NF.WEBRip.DDP5.1.Atmos.x264-SMURF.mp4 불타는 트롯맨

odenglip.tistory.com

 

이상으로 불타는 트롯맨 결승진출자 투표하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응원하시는 분들 마지막까지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결승진출자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결승 투표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