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대면 소액대출 쉬운곳 TOP 5

by 41분전 2023. 5. 31.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비대면 소액대출 쉬운곳 TOP 5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비대면 대출이 늘어나면서 소액대출의 경우에는 특별히 심사를 거치지 않고 당일 대출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 보통 조건이 일반 대출에 비해서는 불리하지만 편의성이 높아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각 은행별로 비교한 비대면 소액대출 상품 추천 5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대면 소액대출 쉬운곳 TOP 5

 

 

  1. 핀크 비상금대출
  2. NH콕 비상금대출
  3.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4.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5.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2023 소액생계비대출 신청하기 :: 사전예약, 신청방법

2023 소액생계비대출 신청하기 :: 사전예약, 신청방법 이번 포스팅 주제는 2023 소액생계비대출 신청하기 입니다. 소액생계비대출 지원 대상과 지원 내용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고 어떻게 신청하면

odenglip.tistory.com

 

무서류 당일 대출 상품 5가지 비교하기

무서류 당일 대출 상품 5가지 비교하기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무서류 당일 대출 상품 5가지 비교하기 입니다.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에 유용한 내용인데요. 서류를 별도로 제출할 필요 없이

odenglip.tistory.com

 

1. 핀크 비상금대출

처음으로, 핀크의 '비상금대출'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20세 이상,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의 개인이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5년이며, 금리는 연 7.51% ~ 12.63%입니다. 서류나 방문 없이 모바바일로 대출 조회부터 약정까지 가능하여 편리성이 뛰어납니다.

 

2. NH콕 비상금대출

기존 '올원 비상금대출'이 가입을 중단하면서 유일하게 농협에서 제공하고 있는 비상금대출인데요. 이 서비스는 조합원이나 준조합원, 하나로가족 그린등급 이상인 회원 중에서 농축협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스마트뱅킹 또는 콕뱅크를 가입한 개인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1백만원 이상 최대 3백만원 이내까지 즉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상품을 취급하는 농축협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해당지역의 금리를 확인해보셔야 하는데요. 대략적으로 6.59% ~ 7.79% 수준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3.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는 '비상금대출'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직업이나 소득과 관계 없이 19세 이상의 국민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1년, 금리는 6.762% ~ 7.362%입니다.

 

4.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은 '우리 비상금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통신등급을 기반으로 하여, 직장이나 소득이 없는 고객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면서 CB 1~6- 구간에 해당하는 고객이면 최대 3백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금리 8.13%입니다.

 

5.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다음으로,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도 소개하겠습니다. 이 대출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연금리는 6.606% ~ 15.000%입니다. 이체뿐만 아니라, 체크카드로 ATM에서 출금하거나 온라인/오프라인 결제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임플란트 틀니 지원금 신청하기

임플란트 지원금 신청 | 틀니 지원금 신청 | 지원 대상 | 본인부담금 이번 포스팅 내용은 임플란트 틀니 지원금 신청하기 입니다. 노약자 분들에게 특히 중요한 부분이 치아인데요. 영양공급과

odenglip.tistory.com

 

2023 정부 휴가비 지원 20만원 신청하기

2023 정부 휴가비 지원 20만원 신청하기 정부가 내수 활성화를 위해 중소기업 근로자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휴가비를 지원하는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부 휴가비 지

odenglip.tistory.com

 

비대면 소액대출 상품 비교

 

 

상품명 가입조건 한도 기간 금리
우리 비상금대출 통신 3사 이용고객, CB 1~6- 구간 최대 3백만원 1년 최저금리 8.1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만 19세 이상 내국인 최대 300만원 1년 연 6.606% ~ 15.000%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최대 300만원 1년 6.762% ~ 7.362%
NH콕 비상금대출 조합원, 준조합원, 하나로가족 그린등급 이상 농축협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스마트뱅킹 또는 콕뱅크에 가입한 개인 최대 300만원 1년 6.59% ~ 7.79%
핀크 비상금대출 만 20세 이상, 신용등급 8등급 이내 개인 최대 300만원 최장 5년 최저 연 7.51% ~ 최고 연 12.63%

 

자주묻는 질문

Q 비상금이 입금되는 건가요? 통장에 입금내역이 없는데, 이자를 바로 내야 하나요?

비상금은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므로, 통장에 신청하신 금액이 입금되는 것이 아니라, 언제든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한도가 부여됩니다. 따라서, 사용하지 않으시면 이자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는 신규하실 때 계약한 금리를 적용하여 매월 납부일에 통장에서 자동으로 이자를 납부합니다.

 

Q 신용점수에 영향은 없나요?

카카오뱅크를 비롯한 위 상품의 경우 제1금융권으로서 대출을 신규하는 것만으로는 신용점수 하락에 큰 영향이 없습니다. 다만, 현재의 신용점수와 부채현황에 따라 개인의 신용점수에 미치는 영향은 다를 수 있습니다. 연체없이 거래를 유지하시면 신용점수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Q 변동금리 상품인데, 금리가 어떻게 변경되나요?

일반적으로 비상금대출의 대출금리는 "금융채유통수익률(한국금융투자협회 고시금리) 1년물"이라는 기준금리에 연동되어 변경됩니다. 기준금리의 변동주기는 1년이므로, 대출기간 중에는 금리가 변동되지 않으며, 매년 만기도래 시 변동주기에 따라 변경된 기준금리에 연동되어 대출금리가 변경됩니다. 또한, 기간연장을 신청하는 경우, 심사결과에 따른 새로운 가산금리가 함께 대출금리로 적용됩니다.

 

이상으로 비대면 소액대출 5가지를 추천드렸는데요. 글 작성시 기준으로는 추천할 만한 상품이지만 또 여러분이 글을 읽으실때 기준으로는 조건이 변경되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따라서 은행별로 대출 신청 전에 각 서비스의 대출 자격, 한도, 기간, 그리고 금리를 잘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 받은 금액은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만 이용하고, 원리금 상환 계획을 세워 미리 준비해두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 잊지 마시고,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