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빙 Tving 무료 실시간 보러가기 :: Mnet | tvN

by 41분전 2022. 9. 25.
반응형

오늘 알아볼 주제는 티빙 Tving 무료 실시간 시청방법입니다. Mnet이나 tvN 등 CJ ENM에서 운영하는 방송 채널은 티빙 Tving이라는 OTT를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빙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MBC 실시간 TV 무료 시청 방법(인터넷)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MBC 실시간 TV 무료 시청 방법입니다. MBC는 인터넷으로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한데요.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온에어를 활용한 MBC 방

odenglip.tistory.com

 

티빙 Tving 서비스 소개

티방 Tving은 CJ에서 운영하는 OTT 서비스입니다. CJ계열의 드라마, 예능, 스포츠 중계 등 다양한 채널을 독점적으로 보유하고 있어 콘텐츠 측면에서 다른 OTT와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 이용하시려면 월간 또는 연간 요금제를 이용하셔야 TV 프로그램 실시간 보기, 다시보기, 영화 등 보유 콘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요금제부터 살펴보고 할인 및 무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빙 Tving 요금제

티빙 Tving 요금제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렇게 3가지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베이직 이용권

베이직 이용권의 경우 TV 프로그램 다시보기, 실시간 보기를 지원하고 일부 개별구매를 제외한 영화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이나 PC모두 이용가능하며 최대 720p HD 화질 이용이 가능합니다. 동시 시청 가능인원은 1명입니다. 요금은 월간 결제시 7,900원, 연간 결제시 71,000원입니다.

 

 

넷플릭스 | 티빙 | 웨이브 공유 사이트 최저가 추천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공유 사이트 추천에 대한 내용입니다. OTT 서비스가 대중화되면서 구독해서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금액이 만만치 않은데다 동시접속 인원을 4명까지 허

odenglip.tistory.com

 

2. 스탠다드 이용권

베이직 이용권과 동일하게 실시간, TV 다시보기, 개별구매를 제외한 영화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1080p FHD 화질로 시청 가능하다는 점과 동시 시청 가능인원이 2명이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스탠다드 이용권부터 동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유 등을 통해 저렴하게 이용하시려면 최소 스탠다드 이용권은 결제하셔야 합니다. 요금은 월간 결제시 10,900원, 연간 결제시 98,000원입니다.

 

3. 프리미엄 이용권

 프리미엄 이용권은 실시간 TV, 다시보기, 영화(개별구매 제외)를 1080p FHD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며 일부 스마트 TV에서 시청할 경우에는 4K 화질까지 제공됩니다. 동시시청은 4명이며 월간 결제시 13,900원, 연간 결제시 125,000원의 요금이 적용됩니다.

 

 

티빙 Tving 무료 이용 및 할인 방법

✅ 티빙 Tving 무료 쿠폰 받기

 

✅ 티빙 Tving 30% 할인받기

 

✅ 티빙 Tving 25% 추가 할인받기

 

티빙 Tving 무료 실시간 보러가기

✅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 시청

 

위에서 말씀드린 무료쿠폰 적용 후 티빙 Tving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상단의 LIVE 실시간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기 채널의 LIVE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LIVE 방송 외에 인기 정주행 채널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관람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Tving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