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 티빙 | 웨이브 공유 사이트 최저가 추천

by 41분전 2022. 9. 26.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공유 사이트 추천에 대한 내용입니다. OTT 서비스가 대중화되면서 구독해서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금액이 만만치 않은데다 동시접속 인원을 4명까지 허용하다 보니 계정 공유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럼 어떤 계정 공유 사이트 TOP3에 대해 알아보고 최저가 사이트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계정공유 사이트

1. 링키드

링키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파티 찾기' 메뉴를 통해 원하는 구독 서비스의 파티를 찾아 가입할 수 있습니다. 파티 가입 완료 후, 시작 날짜에 해당 파티의 파티 요금 및 보증금 등이 결제됩니다.

 

✅ 링키드 파티 찾기 바로가기

 

  • 만약 가입한 파티의 구독 서비스 공유 형태가 파티장의 계정을 공유하는 형태라면, 파티 시작일 이후부터 파티장의 '공유 로그인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만약 가입한 파티의 구독 서비스 공유 형태가 파티장으로부터 초대를 받는 형태라면, 파티 시작일 이후부터 가입 시 회원님이 입력한 계정으로 초대가 진행됩니다.

 

 

2023 임플란트 가격 / 비용 / 보험적용 총정리

2023 임플란트 가격 / 비용 / 보험적용 총정리 오늘 포스팅은 2023 임플란트 가격과 임플란트 보험적용 가능여부, 본인부담율 적용시 발생 비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비용이 만만치

odenglip.tistory.com

 

종합소득세 세무사 비용 수수료 비교하기

오늘 포스팅 주제는 종합소득세 세무사 비용 수수료 비교하기 입니다. 사업자를 내신 분들은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하는데요. 사업규모가 클 경우에는 개인이 신고하는 것이 매우 번거롭기 때

odenglip.tistory.com

 

요금제는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2. 피클플러스

피클플러스에서도 회원가입을 통해 계정을 만들면 함께 이용할 파티를 자동매칭하여 쉽게 정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금제는 아래 표와 같이 적용됩니다.

OTT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요금(1달) 4,250원 4,465원 4,465원

 

파티장 정산금

파티장은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독한 자신의 계정을 파티원에게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즉, 피클플러스에서 결제하지 않습니다. 한달동안 파티원에게 계정을 공유하면 파티원의 몫에서 수수료를 빼고 남은 금액을 파티장에게 입금해줍니다.

 

  • 정산금(입금 금액) = 1인 몫[프리미엄 구독료÷4] × 파티원 수 - 파티장 수수료 (490원)

 

파티원 요금

파티원은 파티장의 계정을 공유받아 함께 사용합니다. 파티장의 사정으로 파티가 없어지더라도 즉시 새로운 계정으로 변경되고, 파티를 직접 탈퇴하기 전까지 매월 자동 결제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서비스 이용료는 프리미엄 구독료에서 4를 나눠 수수료를 더한 금액으로 책정됩니다.

 

  • 파티원 요금 = 1인 몫[프리미엄 구독료÷4] + 파티원 수수료 (990원)

 

✅ 피클플러스 파티 찾기 바로가기

 

 

티빙 Tving 무료 실시간 보러가기 :: Mnet | tvN

오늘 알아볼 주제는 티빙 Tving 무료 실시간 시청방법입니다. Mnet이나 tvN 등 CJ ENM에서 운영하는 방송 채널은 티빙 Tving이라는 OTT를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빙 서비스를 무

odenglip.tistory.com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동시접속 기준 알아보기

디즈니에서 운영하는 OTT 서비스 디즈니플러스가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기존 OTT 서비스 이용자들 대부분이 계정 공유 형태로 이용하고 있는 만큼, 새로운 OTT 서비

odenglip.tistory.com

 

3. 벗츠 BUTS

벗츠 BUTS도 마찬가지로 원하는 파티를 찾아서 결제하면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신청자에게 공유되어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되어 있습니다. 좋은 점은 파트너별로 사이트에서 책정한 신용등급을 확인할 수 있어서 평판 등에 따라 검증된 파티장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 환불 100%를 보장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있다는 뜻이겠죠?

 

아래 그림과 같이 파티 참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파티별로 이용요금도 상이합니다.

 

 

✅ 벗츠 파티 찾기 바로가기 

 

플랫폼별 1달 기준 최저요금으로 넷플릭스 3,640원, 티빙 4,930원, 웨이브 4,200원 수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3 소액생계비대출 신청하기 :: 사전예약, 신청방법

2023 소액생계비대출 신청하기 :: 사전예약, 신청방법 이번 포스팅 주제는 2023 소액생계비대출 신청하기 입니다. 소액생계비대출 지원 대상과 지원 내용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고 어떻게 신청하면

odenglip.tistory.com

 

무서류 당일 대출 상품 5가지 비교하기

무서류 당일 대출 상품 5가지 비교하기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무서류 당일 대출 상품 5가지 비교하기 입니다.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에 유용한 내용인데요. 서류를 별도로 제출할 필요 없이

odenglip.tistory.com

 

계정공유 사이트 최저가 추천

 

 

✅ 링키드 파티 찾기 바로가기

✅ 피클플러스 파티 찾기 바로가기

✅ 벗츠 파티 찾기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1달 가격기준으로 보면 벗츠 BUTS가 3,640원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다만 파티마다 가격이 다르다 보니 최저가 파티를 찾기 위해 손품을 조금 파셔야 합니다.

 

티빙

티빙 1달 가격기준으로 피클플러스가 4,465원으로 가장 저렴했습니다.

 

웨이브

웨이브 1달 이용시 벗츠 BUTS가 4,200원으로 가장 저렴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계정공유 사이트 최저가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